이용안내

뒤로가기
제목

[고객변심/오배송/ 불량/기타] 상품 교환 및 반품 방법

작성자 오네프몰(ip:)

작성일 2021-01-26

조회 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 발송 후 반품, 제품 기술 문의, AS, 오배송 문의 교환은 모두 상품마다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반드시 오네프몰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리며,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셔야 처리됩니다.


(1) 고객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 사용자 과실로 인한 AS, 고객변심 교환의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하며,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오네프몰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제품을 반품 한 경우,

    최소 발송된 주소로 반송처리(착불) 처리됩니다.


(2) 고객변심 또는 제품에 대한 이상으로 반품, 교환, AS요청 제품은 수령일 기준으로 7일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오네프몰 고객센터로 접수된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 반품, AS 처리 진행하며, 접수기간이 초과한 상품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3)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이 제품을 사용, 훼손, 자체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처리 진행 되지 않습니다. 

    (주문제작상품은 접수기간 7일을 초과하지 않더라도 제작과 동시에 취소 불가합니다.)


(4)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교환, AS 요청 된 상품에 대한 확인 후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에는

    반품, 교환, AS 처리가 되지 않으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5) 제품에 대한 오배송(수량 누락, 다른상품으로 발송 등) 경우,

    고객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오네프몰로 접수된 내역의 상품만 처리 진행하며, 

    기간이 초과하거나, 상품을 훼손, 개봉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6) 오배송 상품의 경우 오네프몰에서 반품 수거 후, 고객님께 동일한 택배로 발송처리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다른 수단으로 발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이때 발생되는 택배비는 오네프몰에서 지불하며, 오배송으로 접수되어 회수 한 상품이 오배송이 아닌 경우에는 반품 택배비를 고객이 지불합니다.)


(7) 교환/반품/취소 및 오배송의 경우 yamainho@effex.co.kr로 해당 내용에 대한 제품 사진 및 증빙자료를 보내주시면

    빠른처리를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며 증빙자료 요청을 거부하시는 경우에는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AS 접수기간

   :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 자체포장을 개봉함과 동시에 반품은 불가하며, 주문제작상품은 주문결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제품 결제 또는 상품 수령 후 이벤트,행사,가격 할인 등에 따라 가격 차액 환불 및 전체 결제 상품 취소는 불가하며 ,

   해외 구매상품은 결제 완료 이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접수처 : 오네프몰 고객센터 ☎ 1644-5013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1:30~12: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